たそらいふ

2PMを愛でる日々。ふらっと渡韓もします。

Traicion 歌詞



Traicion


Lyrics by Taecyeon aka TY
Composed by Taecyeon aka TY
Arranged by Geol




su mano acaricia tu piel sus labios en los labios
Me dejaste, me dejaste, Te necesito aqui

널 내꺼라고 생각하면서
君を僕のものだと思いながら
영원할거라 생각하면서
永遠だと思いながら
이렇게 널 한번 더 믿지
こうして僕は君をもう一度信じる


새빨간 니 거짓말에 나는 알면서도 널 믿게 되고
真っ赤な君の嘘に気付いていながらも君を信じて
흘린 눈물처럼 흉진 상처처럼 널 되돌릴 수는 없겠지
流した涙のように傷跡のように君を取り戻す事はできないだろう

(*)
널 잊으라고 말을 한다면
君を忘れろと言うのなら
가르쳐줘 그 기억들을 
教えてよ その記憶を
모두다 떨쳐버리게
全て忘れ去るから

(**)
널 보며 떨어지는 나의 눈물이 
君を見て溢れていく僕の涙が
이젠 니가 싫다고 널 다신 잡지 말라고 외치는데
もう君が嫌だと君を二度と捕まえるなど叫ぶのに

(***)
다시는 기억조차 하기 싫다고
二度と思い出す事すら嫌だと
파고드는 상처를 멍들어가는 내 맘을
染み込んでいく傷を アザになっていく僕の心を
짓밟고 떠나가줄래
踏みにじって去ってくれないか

Can't stop it now, How he caresses your skin 눈물이 나
涙が出る
Your lips touching his 너를 보내야 한다는 걸 알고 있지만 난 더 이상 
君を手放さなければならないという事は分かっているけど
僕はこれ以上
땅가져 움직일 수가 없어 차갑게 얼어버린 나의 마음
壊れて動く事すらできない
冷たく凍ってしまった僕の心
너와의 기억이라도 추억이라도 내 머릿속에서 지워버릴 수만 있어도
君との記憶でも思い出でも
僕の頭の中から消す事ができても


***

**

***